맛집

원주시 무실동 샤브샤브 월남쌈 소담촌

네여자집 2021. 1. 11. 18:25
반응형

원주시 무실동 샤브샤브 월남쌈 소담촌




 

남편이 샤브샤브 월남쌈이 먹고 싶다고 해서

소담촌에 다녀왔습니다.

가끔 가는 곳인데 요즘 통 못갔었어요.

마스크 장착하고

식사 시간에서 좀 벗어난 시간에

다녀왔습니다.

 

시기적으로 시간적으로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도 여기저기 뜨문뜨문

손님은 있었습니다.

 

노블레스 타워 3층에 있는

원주시 무실동 샤브샤브 월남쌈 소담촌 입니다.

야채를 셀프로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제가 아주 흡족해 하는 식당입니다.

제가 야채 킬러거든요^^

 

고기는 무한리필이 아니랍니다.^^

 

 

입구앞에 세워져 있는 안내판들입니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음식사진 올리고

해시태그 하면 탄산음료 제공해 준다네요^^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지만

밖에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제일 기본인

월남쌈 샤브정식을 먹었습니다.

 

월남쌈 샤브샤브 기본 세팅 모습이에요.

접시에 야채나 소스 자리가 지정되어 있는게

재미나지요?

무시해도 되는데

꼭 써져 있는 자리에 담게 됩니다.ㅋㅋ

 

육수는 매운맛과 기본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맛이나 기본맛 한가지로만도

주문 가능합니다.

남편이랑 둘이 갈 때는 매운맛 육수만

주문하는데

막둥이랑 같이 갔기에

기본 육수랑 반반 주문했어요.

 

 

고기는 큰 접시에 담겨있는게 3인분인고

옆에 작은 접시는

추가주문한 고기에요.

계산하면 항상 추가고기 1인분 쿠폰을 줍니다.

쿠폰으로 주문한

1인분 고기에요.

 

첫 방문 이후로는 꾸준히

공짜로 고기 1인분 추가 가능하답니다.^^

 

사진에 보이 듯 마지막으로 끓여먹을 죽도

미리 세팅해 줍니다.

 

 

제가 아주 수시로 들락날락 거리는

월남쌈 속재료 야채 셀프코너 입니다.

샐러드와 샐러드 소스도 준비되어 있고

육수 추가나

라이스페이퍼 담글 물도

식으면 버리거라 추가로 새로 담을 수 있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라이스페이퍼 물은 비트로 색을 내서

예쁜 빨간물이에요^^

 

 

요기는 육수에 끓여 먹을 부재료들이 있는

셀프코너 입니다.

저는 버섯 듬뿍은 기본이고

이 집 만두랑 어묵을 좋아해요.

만두, 어묵 맛집이랍니다.ㅎㅎ

 

그리고

물김치가 아주 취향저격입니다.

남편이 떠다줘서 건더기가 휑한데

이 집 물김치 시원하고 정말 맛있어요.

뭐 다 맛있다고 봐야 겠습니다.ㅎㅎ

 

셀프 코너 이용할 때

마스크 쓰기 잊지 마시구요^^

식사하시다가 간혹 잊어버리고

그냥 셀프코너로 가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ㅠㅠ

 

제가 열심히 사진을 찍다보니

남편이 셀프코너에서 나르고 끓이고 넣고 자르고

다 하고 있네요.ㅋㅋㅋㅋ

'기특기특~ 칭찬해^^'

지금 봐도 아주 맛나보이네요.

또 먹고 싶습니다. 하하하~

 

 

한 쌈 싸서 땅콩소스와 칠리소스 찍어서

아구아구 먹었습니다.

저는 소스는 땅콩이랑 칠리 2가지만 먹기에

다른 소스는 안담았습니다.

 

쌈쌀때 깻잎 꼭 넣으세요.

깻잎 넣으면 훨씬 맛있답니다.

 

 

 육수에서 고기가 다 사라지기 전에

열심히 고기를 채워 넣어야죠^^

 

배터지게 잘 먹고 계산하고 나면

 요렇게 쿠폰을 또 주십니다.

다음에 또 오라네요.ㅎㅎ

 

 

네네~ 가야죠.

코로나 빨리 끝나서 맘편히 먹고 싶은거

먹으러 다닐 날이

하루 빨리 왔음 좋겠습니다.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도 하고 싶고~

식당도 맘편히 다니고 싶네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