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원도 원주 무실동 맛집 무한리필 '미스터 쭈삼'

네여자집 2020. 11. 30. 10:10
반응형

다들 김장 하셨나요?

저는 지난 토요일에 시댁에 가서 김장을 했답니다.

김장한다고 토요일에 종일 먹고

일요일에는 남편에게 삭신이 결린다고 했더니

맛난거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헤헷~!

 

그래서 남편이 열심히 검색하여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동네에 있는 곳인데 이제야 처음 가봤네요.

 

쭈꾸미와 삼겹살의 조합인데 무한리필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입구 앞에 무한리필 광고가 딱 세워져 있습니다.

 

차림표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모습입니다.

쭈꾸미에 있는 콩나물은 셀프 코너에서 가져다가 제가 넣은것입니다.^^

삼겹살은 살짝 초벌해서 나오더라구요.

 

기본 이외에는 모두 다 셀프에요.

 

*쭈꾸미와 삼겹살은 셀프 코너에 없습니다.

추가를 원할시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됩니다.

 

야채와 우삼겹과 소스도 가져다 놓고.

 

밑반찬도 챙겨왔습니다.

명이나물이 짜지 않고 아주 맛있네요.

파절이는 그냥 파채에 고추장 소스 뿌려 먹습니다.

 

셀프코너에서 가져온 재료들로 고기 옆에 자리를 채워줍니다.^^

 

쭈꾸미와 삼겹살 한 쌈~!

 

사리 메뉴에 있는 날치알을 추가 주문해서 쌈에 넣어 먹었습니다.

색소 없는 날치알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작은 종지에 나오는데 사진이 없네요^^;

 

쭈꾸미와 우삼겹도 한 쌈~!!

 

명이나물에도 한 쌈~!!!

 

쭈꾸미 소스인데 달콤한 맛이 나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요 소스랑 함께하면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제가 워낙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쭈꾸미가 제 입엔 그리 맵지 않았습니다.

 

셀프 코너에 있는 야채에요.

싱싱했습니다.

 

셀프코너 밑반찬들 입니다.

떡볶이 떡 옆에 명이나물이에요.^^

 

셀프코너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 달걀은 삶은 달걀인데

쭈꾸미가 매울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 하신거라고 해요.

 

우삼겹과 대패삼겹살도 셀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포장 배달도 되더라구요.

음식 먹으며 보니까 포장 배달 주문도 꽤 많은 것 같았습니다.

 

혼자는 안되고 9시 전에는 입장을 하셔야 하네요.

 

처음 가 본 식당인데 아주 맛나게 먹고 매우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단지,

단점이 있다면

쭈꾸미판이 불판 자리 차지를 많이 해서 여러명이 가면

고기 불판이 너무 좁을 것 같아요.

아주 부지런히 열심히 구워야 할 듯요.^^

그래도, 무한리필 이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