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여자의 이런저런~!

ABC주스 다이어트 한 달 후기 (ABC주스 저녁 섭취 포함)

네여자집 2020. 12. 7. 11:52
반응형

제가 ABC주스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한 달이 되었습니다.

 

초반 2주 동안에는

오전은 공복, ABC주스는 점심에 먹었었구요.

 

남은 2주는 오전 공복, 점심 일반식, 저녁에 ABC주스를 먹었답니다.

저녁에 ABC주스를 먹고 완전 굶은 건 아니구요

주스 먹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밥을 먹기도 하고 빵, 과자 등 군것질을 하기도 했답니다.

 

 

ABC주스 다이어트 2주 결과 후기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참 힘들지요? 제가 4월달에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고 크나큰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여러 방법을 많이 썼지요. (다이어트 포스팅은 다음에 따로 올리겠

ysimeee.tistory.com

지난 후기를 먼저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난 포스팅에는 ABC주스를 점심에 먹은 후기가 담겨있습니다.

 

오늘은 저녁에 ABC주스를 먹은 후기를 담아보려 합니다.

 

지난번에 11월 23일에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2일 점심까지 ABC주스를 먹고

23일 저녁부터 ABC 주스를 먹기로 했었지요.

그런데 그 날, 23일 그 날...

남편이 뭐 먹자고 하는바람에

ABC주스를 생략하고 맛난 저녁을 먹었답니다.

반성합니다.ㅠㅠ

 

ABC주스를 저녁에 먹기 시작한 초반에는

적응기가 필요했습니다.

(핑계~!!!^^;)

주스를 못먹은 날도 있었고 주스를 먹고 나서도

뭔가를 자꾸 많이 먹었답니다.ㅠㅠ

 

12월 1일에는 비몽사몽 잊어버리고 체중 체크를 안했네요.

 

ABC주스 저녁 2주차에는 체중이 안정화 되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주스 먹고 뭔가를 먹긴했는데

그 전주보다 먹는 양도 많이 줄고 식욕도 좀 줄었습니다.

 

단지, 어제...

ABC생략하고 삼겹살을 배터지게 먹어버렸답니다.

주말의 유혹이란...

그래도 엄청난 과식의 결과치고는

오늘 오전 체중 50.55키로 정도면 양호하네요.

(ABC주스 먹기 시작한 몸무게와 비슷한데, 그때는 평상시 몸무게고

오늘은 부은 몸무게랍니다.^^

오늘 빼고 앞자리가 4로 바뀌었다는 점에 집중해 주세요.^^)

삼겹살과 쏘맥 한 잔 했더니 몸이 좀 부었어요^^;

부은 몸무게라 크게 개의치 않으려구용~!

 

체중이 50만 안넘으면 좋겠어요.

50넘으면 다이어터, 50미만이면 유지어터로 겨울을 나렵니다.

 

최종적으로

저녁 식단으로 ABC주스를 먹은 후기를 말씀 드릴께요.

 


저는 개인적으로
ABC주스는 저녁에 먹는게 훨씬 잘 맞았습니다.
ABC주스를 점심에 먹을때는 저녁 식사 조절이 감당이 안되었는데
주스를 저녁에 먹으니 폭식도 훨씬 덜하고
참을성도 덜 필요했습니다.

물론 패턴을 바꾼 초반에는 좀 엉망인 느낌이 있는데
시간이 지나며 안정이 되어갔습니다.
정신적으로 습관도 되어 가고 몸도 인식을 하는 듯 합니다.

ABC주스의 포만감은 그날그날 다릅니다.
어떤 날은 배터지도록 배부르고
어떤 날은 배부름을 잘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배부름이 덜한 날은
추가로 다른 무언가를 섭취했습니다.
ABC주스를 먹는다고 굶어야 한다는 생각은 버렸거든요.

물론 애초의 계획은
ABC주스만으로 저녁을 대체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려면 정신적 인내심이 많이 필요로 하여
지속가능성이 줄어들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녁에 ABC주스를 꼭 챙겨먹되
먹고픈 생각이 들면 다른 음식을 적당히 먹자.'
라고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이렇게 해 본 결과 저는
ABC주스 저녁 섭취를 추천합니다.


ABC주스 먹는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바쁜 아침에 먹는다는 건 생각만으로도 부담스럽네요.


<참~!!! 이걸 ABC주스의 장점이라고 해야할지 단점이라고 해야할지...>

술이 덜 취합니다...
숙취도....
그래서 술 생각이 자꾸 날 수도 있다는...ㅋㅋ

ABC주스가 해독 능력이 확실하다는 증거겠지요?

 

새로 주문한 비트가 오늘 도착한다고 문자가 왔네요.

전에 3키로 주문한 비트는

지난주 금요일을 마지막으로 다 소진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택배가 생각보다 늦어져 마트에서 2개 사다 먹고 있습니다.

 

비트 3키로는 한 달 좀 못되게 먹네요.

생각보다 오랜 기간 먹습니다.

계속 꾸준히 할 마음으로 이번엔 5키로 시켰습니다.

 

비트와 같은 시기에 주문했던 당근 5키로는 진작에 다 먹었었구요.

오늘 동네 마트 할인 문자에 당근 싸게 판다고 올라왔길래

퇴근길에 왕창 사려고 합니다.

 

저는 당분간 계속 ABC주스를 먹을 생각입니다.

물론 저녁에요.

 

앞으로 몸무게에 특정한 변화가 보인다면

2주나 한 달 후에 또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