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여자의 이런저런~!

ABC주스 다이어트 2주 결과 후기

네여자집 2020. 11. 23. 13:25
반응형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참 힘들지요?

 

제가 4월달에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고 크나큰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여러 방법을 많이 썼지요.

(다이어트 포스팅은 다음에 따로 올리겠습니다.)

4월에 시작해서 8월까지

10Kg을 뺐습니다.

(인바디 가능한 체중계를 뒤늦게 사서 4월 몸무게 사진이 없어요 ㅠㅠ)

 

 

우왕~~~10키로!

지금 생각해도 제가 기특하네요^^

 

58키로 찍었다가 48키로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9월달에 헤이해져서 50키로 주변을 맴돌다가

10월에 정신을 차리고 다시 48키로대를 만들었습니다.

 

또, 그런데....ㅠㅠㅠㅠ

 

 

체중은 항상 오전에 화장실을 다녀온 후 체크했습니다.

 

사진속에서 10월 20일 이후의 몸무게가 없지요?

 

그 이후로.....

정신줄을 놔버리고 말았답니다. ㅠㅠㅠㅠ

가끔 체중을 쟤긴 했는데 기록하고 싶지 않은 숫자들이 나와서 저장을 안했어요.

51키로 전후를 넘나드는......ㅠㅠㅠㅠ

 

얼마나 힘들게 뺀 살들인데...ㅠㅠㅠㅠ

미쳤지..........

 

다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날이 추워지니 완전히 무너진 식단에 식욕이 폭발해버려서 회복이 안되네요. 휴~~ㅠㅠ

날이 추워지면 몸이 추위에 대비해서 에너지를 비축하려고

식욕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추운게 세상에서 제일 싫은데 이런 미운짓까지 ㅠㅠㅠㅠ

 

그래서

지금까지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ABC주스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11월 8일에 시작을 했습니다.

체중이 대중없이 이리저리 널뛰기를 합니다.

ABC주스를 먹기 시작한 날

50.5키로를 찍었네요.

곧.....

2주동안의 체중 변화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ABC주스를 어떻게 먹었는지 보여드릴께요.

 

모든 재료를 구매 후, 재료마다 무게를 쟤봤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비트 무게는 대략 350g 입니다.

 

꽤 큰 사과인데 대략 300g입니다.

 

적당히 큰 당근은 200g이 나갑니다.

당근이 생각보다 가볍더라구요.

 

보통 ABC주스 비율은

사과 : 당근 : 비트 = 1 : 1 : 1/3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트를 과복용하면 오히려 해롭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한국식품 영양학회에서 권장하는 비트 하루 섭취량은 350g입니다.

 

비트 권장섭취량만 넘지 않으면 비율에 너무 큰 신경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 사진속에 있는 재료들 중

사과 3/4, 당근1, 비트 1/2, 물 1컵 넣고 갈았습니다.

(모든 재료는 껍질째 사용합니다.)

큰 믹서기가 없어서 사과는 덜어냈네요.

*수분이 부족해서 물을 넣어야 잘 갈아집니다.

 

양이 엄청 많죠?

900미리 정도 나오더라구요.

 

주말 오전에 식구들은 밥을 주고 저는 아점으로 ABC주스를 먹었습니다.

ABC주스 첫날이네요~!

 

다 먹었습니다.

초잡식성인 제 입에는 맛있네요.

다 떠 먹은 후, 사진 한 컷으로 인증해주고

생산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물에 헹궈 깨끗하게 마셨답니다.

 

(숟가락으로 떠먹어야지 후루룩 마시지 못합니다.^^)

 

아이고~ 물배야~~~ㅋㅋ

 

그리고 평일 오전에는 바쁜 관계로 미리 3일치 만들어 놨습니다.

700미리 정도씩 담아놨네요.

 

주말 어느날엔가는

갈기 귀찮아서 그냥 썰어서 생으로 아작아작 씹어 먹었습니다.

이때는 사과, 당근은 1개씩. 비트는 1/3개를 먹었어요.

 

사과, 당근은 물론이고 비트도 껍질째 먹었습니다.

 


이렇게 저는 비트 주스를 2주동안 먹어왔습니다.
2주동안은 큰맘먹고, 출근하며 ABC주스를 점심 도시락으로 싸갔습니다.
참, 비트주스는 아침 공복에 먹어야 좋다고 합니다.
저는 아침을 원래 안먹기에 점심으로 섭취를 한 것이지요^^

점심으로 ABC주스를 먹어보니 배고프지 않고 나름 든든했습니다.
점심을 이렇게 먹으니 몸도 가볍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저녁!!!!!
저녁이 큰 문제를 일으켰네요.
네~ 2주동안이요. ㅠㅠ

ABC주스를 먹고 있다는 위안감으로 저녁에 맘껏 폭식을 하였습니다.
ABC주스의 효과도 제대로 검증해야 한다는 핑계도요...ㅠㅠㅠㅠ

2주동안 남편이랑 맛집투어 제대로 했다는....ㅠㅠ
알콜 한 잔도 빠지면 섭하겠죠?
캬~ 여기까지는 좋았네요. ㅋ

ABC주스 2주 섭취 결과를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날짜순은 아래에서 위로.
날짜순은 아래에서 위로.

뚜둥~~~

오늘 아침 51.9 찍었습니다. ㅠㅠㅠㅠ

몸이 띵띵 부은 영향이 큰 것 같아요.ㅠㅠ

오후까지도 계속 부어있네요.ㅠㅠ

 

ABC주스를 먹기 시작한 후로 몸무게가 계속 증가하였습니다.ㅠㅠ

 

오늘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식단 조절하며 다이어트 하기로 또 결심을 하고...

남편이랑 어제까지 실컷 먹어버렸어요.ㅠㅠ

하......미쳤.......

 


여러분!!!!!!!!
ABC주스 먹는다고 음식 막 먹으면
살쪄요~!!!!!!!!!!!!!!

역시
다이어트엔 식단이 제일 중요합니다.

우리 모두 일단 폭식을 잡도록 해보아요. ㅠㅠ


식단 잘 지키며 ABC주스를 먹으면 효과가 확실히 크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아침 공복, 점심은 회사 주변 식당, 
저녁엔 ABC주스

이렇게 먹기로 했습니다.

저녁에 먹어도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네~ 그래서 제가 실험해 보기로 했습니다.^^
오늘부터 저녁 식단 잘 지켜서
2주 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못 지키는날 분명 있을테고요 ㅎㅎ
 

 

*ABC주스 먹고 느낀 후기 짧게 알려드릴께요~!

 

일단, 식단이 무너져 살은 쪄도 오전부터 저녁 식사 전까지는 몸이 가볍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변비 있으신 분들 효과 시원하게 보실 수 있구요.

수분섭취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크게 느낀점은, 눈이 굉장히 맑아졌어요. (안경을 매시간 뽀드득 닦은 느낌!)

피곤하면 눈앞이 뿌옇고 흐릿한데, 피곤해도 시야가 또렷합니다. (이점 때문에 계속 먹기로 한 부분도 있네요.)

다이어트와 관계없이 건강에 좋으리란 확신도 있구요.

 

 

그리고 소소한 단점은 주스를 갈아야 한다는 것과 (2주나 먹은 것을 보면 생각보다 크게 귀찮지는 않음 ㅋ)

화장실에 가면 깜놀한다는 것입니다.

작은 볼일, 큰 볼일 보고 나서 변기를 보면 놀라지 마세요.

첨에 순간....

앗~ 피바다.....가 된 줄 알고 깜놀했었네요.ㅋ

비트때문에 그러한 자연스런 현상이니 놀라지 마세요^^

 

2주 후에 또 결과 알려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