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EM국제학교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네여자집 2021. 1. 27. 11:55
반응형

 

IEM국제학교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요즘 'IEM국제학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오늘은 IEM국제학교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IEM국제학교대전광역시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곳을 본부로 삼고 전국에 많은 지부를 두고 있는 선교사를 키우기 위한 기숙형 비인가 교육시설 입니다.

 

 

 

 

요즘 IEM국제학교 집단감염으로 인해 전국민이 긴장을 하고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IEM국제학교는 24일 집단 감염을 시작으로 어제(1월 26일)는 IEM국제학교 관계자들이 홍천에서 39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기사가 났었습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아마 그들이 강원도 홍천에서 1월28일~30일에 계획하고 있던 '2021 한다살캠프' 때문인 듯 합니다.

 

그리고 오늘(27일 수요일) 간밤에 광주지부에서 109명이 추가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좀 충격적으로 인원이 많은 집단감염 이네요.

 

출처 : IEM국제학교 홈페이지

IEM국제학교는 광주에서도 1월 28일~ 30일까지 '2021 한다살캠프'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이시국에 여기저기에서 단체 캠프라니요.ㅠㅠ

 

 

어제 IEM국제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했더니 2개의 팝업창이 보였습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하나는 사과문을 담은 팝업창입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다른 하나는 24일 검사 후 결과발표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IEM국제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간김에 이곳저곳 탐방을 해봤습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위 사진은 IEM국제학교 교육목표 입니다.

 

 

 

 

「IEM국제학교는 '선교사'양성이라는 IM선교회의 사명 아래 다음세대의 중심에 있는 청소년들을 국가와 민족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열망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열정하며 하나님의 일에 열심을 낼 수 있도록 신앙의 영역에서 정체성와 가치관을 확고시 하며 생활의 영역에서 공동체성을 고양하고 학습에 영역에서 이타성과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여 선교완성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한다.」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교육목표를 읽어보니 IEM국제학교 단체의 목표가 선교자 양성을 위한 것임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위 내용은 IEM국제학교 홈페이니 전형안내에 기재되어 있는 한 부분입니다.

기타사항에 기재된 것을 보면 '중고등과정(6학년제)의 비인가 학교'라는 부분이 뚜렷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위 사진을 통해 이 단체의 역사 기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단체는 2010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유지되어 오고 있는 단체입니다. 

10년이 넘은 단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IM선교회소개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있는 부분입니다.

대표가 '마이클 조 선교사'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단체는 마이클 조 선교사가 만든 선교단체입니다. 마이클 조 선교사 본명은 '조재영'으로 한국인입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위 사진을 통해 IEM국제학교 단체의 한국에 두고 있는 본부 이외에 세계에 있는 지부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국가별 지부 안에는 얼마나 많은 지부들이 있을지는 알 수가 없네요.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위 사진은 전국에 퍼져있는 국내의 지부들입니다.

각 지역별로 꽤 많은 지부를 갖고 있네요.

IM선교회는 대전 본부에서 모든 사역이 이루어진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출처 : IEM 국제학교 홈페이지

 

위 사진은 제가 홈페이지 내에서 가장 충격을 받은 부분인데요, 바로 '캠프신청 카테고리'입니다.

한다살캠프신청, 청년인투캠프신청, 대전본부 청년 예수복제소캠프, 예수복제소캠프신청, 미주 예수복제소 캠프가 있습니다. 한다살캠프같은 경우 클릭하면 여러곳에서 세분화되어 캠프가 진행됨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게시글 초반에 홍천과 광주의 '2021 한다살 캠프'를 보여드렸는데요 이곳에서 클릭한 내용들입니다.

 

각 카테고리를 클릭해보고 현재진행형으로 많은 곳에서 캠프가 진행되거나 계획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내용이 많아서 모든 부분을 담을수는 없었지만 '개인의 노력은 허사구나!'라는걸 확실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이 단체는 IM선교회 산하에 대안학교를 운영하면서 등록금을 받아 시설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현재 대전본부에 120여명이 재학중으로 입학금은 300만원이고 매달 95만원의 수업료를 납부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 단체의 지부가 전국에 많이 퍼져있어서 더 많은 확진자가 나올까봐 걱정이 큰데요, 현재 방역 당국이 이들이 열방센터와도 연결이 됐는지 확인중에 있다고 합니다.

온국민이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기를 기다리며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는데 모든 단체들도 제발 방역수칙을 지켜줬으면 좋겠습니다.

당분간 계속 IEM국제학교에 관한 기사를 열심히 지켜보려 합니다.

아마 온 국민이 저와 같은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광주를 마지막으로 더이상의 확진자 소식이 들려오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