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련 정보 이야기

애드센스 핀번호를 보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네여자집 2021. 1. 14. 20:40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를 보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방금전에 구글에서
메일 한 통이 날라왔습니다.
핀 번호를 보냈다고 말입니다.

핀 번호는 수익금액 $100를 채워야 받는 건 줄
알았는데
$10이 넘으면 보낸다고 해요.

애드센스 메일을 통해 소식 하나 하나 받을 때마다
심장이 두근 거리네요. ㅋㅋ



1월 14일 오늘 수취인 주소로 핀 번호가 담긴
우편물을 보냈다고 합니다.
핀 번호가 발송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핀 번호로 주소를 인증해야 하네요.
핀 번호 발송 메일을 받자마자
바람을 가르는 속도로 검색을 했습니다.
대체적으로
구글에서 우편물을 발송한 날짜를 기준으로
우편물 도착 기간은
1달정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메일 내용에도 우편물 도착이 3주정도 소요된다고
써져 있네요.
다른분들 게시글 보니 일반 우편으로 발송되어져
우편함에서 우편물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가슴 두근거리며 우편물 확인
열심히 해야겠어요^^


핀 번호를 받으면 여기
‘주소 인증하기’에 들어가서 핀번호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물론 홈페이지에 직접 가서 입력을 해도 되구요.

궁금해서 주소 인증하기 클릭을 했더니
아래의 화면이 나오네요.

현재까지의 수익금 화면이 보여지고
상단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핀번호를 입력하면 멘트가 바뀌겠죠?^^

제가 봤을때는 주소 인증도 인증이지만
지급 받을 금액에 도달하려면 까마득하게 멀었다는게
지급 보류의 더 큰 이유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100에 도달해야 지급 받을 수 있다고 알고있는데
첫 수익금 받았다고 알려드리는 날이
최대한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핀번호 받으면 소식 또 전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