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련 정보 이야기

애드센스 1주일 수익입니다.

네여자집 2021. 1. 12. 11:13
반응형

애드센스 1주일 수익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기를 목빠지게 기다리다가

승인의 기쁨을 맛본지 1주일하고 이틀이

더 지났습니다.

 

하루하루 수익이 발생되어지는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금액은 아직 미미하지만요^^

 

제가 1월 4일 새벽 1시 50분에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1월 4일에는

종일 틈나는대로 광고 달기 공부를 하며

씨름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오후 늦게야 겨우 시스템 장착하고

광고를 달기 시작을 했습니다.

 

 

 

회사에서 짬나는대로 공부를 하다보니

빨리 파악이 안됐어요.ㅠㅠ

첫 날은 원래 공부하며 시간 투자를 해야

성공의 열매를 맛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ㅎㅎ

 

미리 공부를 해놨으면 좋았겠지만

승인 받기전에는 뭐가 뭔지 도통 감을 잡을수가

없을 것 같아

공부는 승인 후에 하기로 미뤘었습니다.

 

1월 4일 틈나는대로 씨름을 하다가

오후에 드뎌 광고 설치를 하니

첫날 수익은

$0.28로 아주 미미했습니다.

 

그래서 1주일 수익은1월 5일~1월 11일(어제)까지

집계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수익 애드센스관리 카테고리에서 보여주는

집계입니다.

아직 들쑥날쑥 미미한 금액이지만

언젠가는 숫자가 커지겠죠^^

일단 희망을 품어봅니다.

 

 

일자별 수익 금액입니다.

4일은 애드센스 광고달기 공부하느라

헤맸기에 수익금이

아주 소소합니다.

그래서 5일부터 1주일 기준 잡았습니다.^^

 

그런데 7일은 이상하게도 첫 날처럼

수익금이 소소하네요.ㅠㅠ

아마도 7일에는

아주 별로인 광고가 붙었던지

광고 노출이 제대로 안됐던지 했을거라

추측해 봅니다.

(그렇게 위안삼고 있습니다.^^)

 

 

 

 

시간이 흐른 뒤

'나에게도 저런 올챙이 시절이 있었지..'

하며

여유로운 미소를 짓는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일단 포지하지 않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급하지 않게 가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