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련 정보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 콘텐츠 없음

네여자집 2020. 12. 21. 15:4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 콘텐츠 없음

 

티스토리를 알게 되고 애스센스를 알게 되고

애드핏을 알게 되면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애드핏은 얼마전에 승인이 나서

광고를 달고 있습니다.

남은 목표는 애드센스인데 어렵네요.

사람들이 애드고시 애드고시 하던데 그 말이

이제야 실감이 납니다.

 

제가 일단 티스토리 가입을 해 놓고

글을 올리기 시작한 것은

11월 16일부터 입니다.

주말은 쉬고 거의 평일에만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23일에 덥썩 애드센스 신청을 했네요.

지금 생각하면 참 어이가 없습니다.

신청을 해놓고는

목빠지게 기다렸습니다.

초보의 애타는 마음...

 

11월 28일

1주일이 지나니 계정을 활성화 하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뭐지? 뭐지? 작성하라는거 빠지지 않고

다 작성했는데?'

열심히 검색을 했더니 구글측에서

형식적으로 보내는 메일이라고 하더군요.

'휴~~~~!'

일단 안심을 하고 또 하염없이 기다렸습니다.

 

12월 3일

하염없이 기다린 결과 답변 메일이 왔습니다.

가입을 승인할 수 없다구요.ㅠㅠ

신청한지 거의 2주만에 답변이 왔습니다.

 

이때는 뭘 몰라서

다짜고짜 바로 재신청을 했습니다.

 

결국

12월 3일에 재신청을 한 것이지요.

 

그리고 그 후,

 

내도록 아무 연락이 없다가 오늘 12월 21일

승인 거절 메일이 또 왔습니다.

ㅠㅠㅠㅠ

근데 지난번보다

결과 연락이 많이 오래 걸렸네요.

 

이번엔 경험자니 차근차근 살피기로 했습니다.

메일 하단에 '내 계정'을 누르면

승인 거절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이유는 '콘텐츠 없음'으로 나와있네요.

몇 개 작성하지도 않고 계속 신청을 한 결과입니다.

그런데 검색을 해보면

게시글이 100개, 200개가 넘는 분들도

'컨텐츠 없음'으로 승인 거절이 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어렵습니다.

정말 애드고시 실감합니다.

 

하단에서는 다시 재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재신청을 하지 않으려 합니다.

지금 제 게시글이 딱 30개 있는데

40개는 넘긴 후에 재신청 하려구요.

 

검색하면 너무 다른 케이스들이 많아서

저는 그냥 진득하니 마음을 비우고

천천히 가는걸로 택해야 겠습니다.

40개가 부족하다면 더 채워서 또 신청하고 신청하고

하려구요.

사법고시는 도전 못해도 애드고시는 꿋꿋하게

계속 도전해 보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