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련 정보 이야기

애드핏 승인, 광고 설정

네여자집 2020. 12. 12. 00:01
반응형

드디어 애드핏 승인이 났습니다.

가입한지 30일 지나고, 게시글이 딱 20개 되는 날 신청했어요.

9일에 신청해서 10일에 승인 났습니다.

하루만에 바로 승인이 되니 기분이 좋네요^^

 

애드핏 사이트 화면입니다.

카톡 계정으로 진행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승인이 나면 이렇게 카톡을 보내줍니다.

 

카톡에, 문자도 보내줍니다.

 

카톡, 문자 그리고 메일도 보내줍니다.

역시 메일 승인 화면이 제일 그럴 듯 해 보이지요?^^

 

승인이 나면 수익 카테고리에 '애드핏 관리'가 새로 생겨납니다.

 

애드핏 관리에 들어가면 나의 수익 상태를 보여줍니다.

승인이 났던 9일에 발생한 수익 금액이에요.

8원. ㅎㅎㅎㅎ

금액은 적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앞으로 불어날테니까요.

 

애드핏 관리 하단에서는 광고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목록 상단 하나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나머지는 오른쪽 버튼 클릭해서 조절 하시면 돼요.

일단 다 눌러놔 봤습니다.^^

그리고 변경사항저장 누르시면 설정 됩니다.

애드센스도 빨리 승인나면 좋겠네요.

앞으로 가열차게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어요^^

 

 

 

 

 

 

 

반응형